공통 이행기준

구분 이행기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1. 방문고객에 대한 안내
  • 직원들은 단정한 복장에 사원증을 패용하고 고객을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다른 업무 중이라도 고객을 가장 먼저 맞이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다른 직원이 응대하겠습니다.
  • 업무 처리 중 불편이 없도록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2. 전화문의에 대한 안내
  • 직원들은 단정한 복장에 사원증을 패용하고 고객을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다른 업무 중이라도 고객을 가장 먼저 맞이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다른 직원이 응대하겠습니다.
  • 업무 처리 중 불편이 없도록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
  • 민원은 다른 업무보다 먼저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처리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민원 처리가 7일 이내에 처리가 어렵거나 불가능할 경우에는 그 사유와 향후 처리 계획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 행정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고객 개인정보가 침해되지 않도록 개인정보보호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이에 필요한 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
  • 고객님들의 불만족이나 민원제기의 편의를 위하여 홈페이지와 시설마다 의견 수렴창구를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님들이 불만족이나 민원을 제기하실 경우 즉시 원인을 파악하여 최대한 신속히 시정해 나가겠습니다.
  • 고객님들의 제언을 업무개선에 반영하고, 그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담당직원의 서비스에 불만족하시거나 불친절을 겪으신 경우 정중히 사과하고, 해당 직원에 대한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 고객 편의를 위하여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 다양한 사업 및 행사, 안내 정보를 게시하고 지속적으로 갱신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문의, 건의, 불편 사항 등을 재단 및 시설별 홈페이지 의견게시판을 통해 24시간 수렴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전화, 방문 등을 통해 수렴된 고객님들의 의견은 군포문화재단의 제도와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군포문화재단 대표전화 : 031)390-3599
  • 팩스 : 031)395-3585
  •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 : www.gunpoc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