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평생학습원] 온 가족이 상상극장에서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1-12-03 조회수 163
첨부파일 첨부파일 굴러라빵꾸1 (1).jpg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4일과 11일 군포시평생학습원 상상극장에서 12월 정기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일에 진행되는 <가야금이 들려주는 이야기_곁에서>는 언어의 중의적 표현과 시적 은유를 통해 마음의 상처라는 보편적 소재를 가야금 선율에 엮어 동화처럼 들려주는 음악극이다.


 11일에 진행되는 <굴러라 빵구>는 고물상에 버려진 구멍난 타이어 ‘빵구’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그린 공연으로, 마법같은 책의 변신을 감상하는 팝업북 테이블 인형극이다.


 두 공연은 각각 5세 이상, 36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하며 새로운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작품들로, 연말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됐다.


 공연은 4일과 11일 각각 11시와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당 1만원이지만 가족단위 관람시 20~3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그동안 거리두기로 지친 마음을 온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연들을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기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happygp.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55)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평생학습원] 온 가족이 상상극장에서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