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평생학습원] 톰과 제리의 마술레스토랑으로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1-07-15 조회수 37
첨부파일 첨부파일 톰과제리.JPG  첨부파일 0707 상상극장 정기공연.hwp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5일과 16일 이틀간 총 5회에 걸쳐 군포시평생학습원 상상극장의 7월 정기공연 <톰과 제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포시평생학습원 5층에 위치한 상상극장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르의 공연을 정기적으로 선보이며 군포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공간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7월 정기공연에 초대된 작품은 극단 해오름의 오픈 인형극 <톰과 제리>로, 어린이들에게 양보와 배려, 즐거운 생활습관을 통해 얻는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작품이다.


 속도감 넘치는 ‘오픈 인형’을 접목한 <톰과 제리>에서는 꼭 잡아야하는 관계이면서도 꼭 공존해야하는 존재인 톰과 제리가 쫓고 쫓기는 추격전 속에서 느끼는 감정을 잘 표현해 낸다.


 또한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생쥐 제리와 어리숙하고 미련하지만 사랑스러운 고양이 톰의 이야기는 극의 배경이 되는 레스토랑의 주방장과 보조주방장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연기와 마술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7월 정기공연에서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이번 7월 정기공연의 입장료는 1인 1만원이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happygp.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55)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평생학습원] 톰과 제리의 마술레스토랑으로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