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먹고, 즐기고, 사랑하라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1-06-22 조회수 104
첨부파일 첨부파일 테리보더 포스터.jpg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9일부터 군포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테리보더_먹고·즐기고·사랑하라> 기획전시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1년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며, 오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테리보더는 미국 출신의 사진작가로 시각적인 이미지를 활용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능숙하게 구사한다.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이나 사물에 팔다리를 붙여 인격화 시키고, 삶의 부조리를 고발하거나 인간의 존재에 의문을 던지는 블랙유머(Black Homor)를 통해 관람객들의 흥미 유발과 공감대를 형성한다. 


 또한 테리보더의 작품 제작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으며, 그의 예술세계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인 ‘벤트 아트’기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재단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전시를 통해 우리가 일상에서 놓치고 있을 행복을 발견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의 입장료는 1인 5천원이며,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동시간대 입장인원을 90명까지 허용한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이다.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2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문화예술회관] 먹고, 즐기고, 사랑하라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