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국악과 랩, 비보잉의 환상적인 만남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1-06-30 조회수 69
첨부파일 첨부파일 0629 미스테리우스.hwp  첨부파일 구니스_보정 (97).jpg   

 군포문화재단은 다음달 10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구니스컴퍼니의 <미스테리우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스테리우스>는 국악과 랩, 비보잉과 미디어아트 등을 결합한 복합예술 공연으로, 오묘하고 색다른 조화를 보여주는 공연이다.


 무대에 오르는 공연팀 ‘구니스컴퍼니’는 연예 사병 해군 비보이 1기 출신들로, 멤버들이 군 생활을 함께 하며 2년 동안 성악, 전통예술, 국악 등 다양한 예술장르와의 협업 및 소통 등을 배웠다. 


 군 전역 후에는 한국의 미와 멋을 가장 잘 나타내는 전통장르에 자신들의 장점인 비보잉을 접목시켜 작품을 창작하고 있는 팀이다.


 특히 이번 군포 무대에 오르는 <미스테리우스>는 지난 2019년 인천에서 거리공연으로 시연된 이후 독창성과 연출력을 인정받아 2020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고양호수예술축제, 부산 금정거리예술축제 등 다양한 거리예술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미스테리우스>에서는 신비한 멜로디와 역동적이고 빠른 몸짓, 가야금, 해금 등 국악과 랩이 만나 오묘하면서도 색다른 조화를 보여주며, 개인에서 단체로, 각자에서 하나의 팀으로 나아가는 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며,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다.


 한편 <미스테리우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문화예술회관] 국악과 랩, 비보잉의 환상적인 만남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