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국가대표 현악4중주 노부스 콰르텟, 24일 군포 공연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8-02-14 조회수 232
첨부파일 첨부파일 0209 노부스콰르텟콘서트 보도자료.hwp   


 (재)군포문화재단은 재단 창립 5주년을 맞아 오는 24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는 현악 4중주 <노부스 콰르텟>의 콘서트를 연다.


 9일 군포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 노부스 콰르텟 콘서트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공연인 만큼 군포문화예술회관 문화회원들에게 입장료의 80%를 할인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특별공연을 위해 무대에 오르는 노부스 콰르텟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차세대 솔리스트 연주자들인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과 김영욱, 비올리스트 김규현, 첼리스트 문웅휘로 구성돼 있다.


 지난 2007년 결성된 노부스 콰르텟은 결성 직후 오사카 국제 실내악 콩쿠르, 리옹 국제 실내악 콩쿠르 등에서 연속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어 2012년 세계 최고권위의 뮌헨 ARD 콩쿠르에서 2위, 2014년 제11회 모차르트 국제 콩쿠르에서 한국 현악4중주단으로는 최초로 우승을 거머쥐는 등 대한민국 실내악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지속적인 정기 연주회를 열며 국내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노부스 콰르텟은 한국 최초로 바흐의 ‘푸가의 기법’ 전곡을 연주하는 등 실험적이고 의미있는 작품들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콘서트에서 노부스 콰르텟은 하이든, 레스피기, 드로르작 등 유명 작곡가들의 명곡들을 연주하며, 고품격 클래식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재단이 창립 5주년을 맞는 동안 꾸준히 사랑을 보내주신 시민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5만원이지만 문화회원(유료회원) 가입자는 1만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을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