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2017년 마지막 브런치클래식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7-11-14 조회수 41
첨부파일 첨부파일 1113 브런치클래식 보도자료(최종).hwp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6일 오전 11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브런치클래식 <베토벤을 좋아하세요?> 시리즈의 마지막 공연 <베토벤의 마지막>을 개최한다.


 ‘브런치클래식’은 군포문화재단과 상주단체인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기획한 브랜드 공연으로 평일 오전시간 대에 주부 등 시민들이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리즈 공연이다.


 베토벤을 주제로 올해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시리즈의 마지막인 <베토벤의 마지막>에서는 장윤성 지휘자가 이끄는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베토벤의 명곡 <String Quartet No.16 in F Major, Op.135>의 4악장 <Grave ma non troppo trattto ? Allegro>와 교향곡 제6번 <전원>을 연주한다.
 
 또한 KBS클래식FM <밤의 실내악> 진행을 역임했던 음악칼럼니스트 최은규가 해설을 맡아 관객들이 조금 더 쉽게 베토벤 음악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브런치클래식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 공연기획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입장료는 전석 1만5천원이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여성회관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