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꿈의 오케스트라 군포 홍희원, 전국청소년오케스트라대회 우수상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11-02 조회수 91
첨부파일 첨부파일 1030 꿈의오케스트라 수상.hwp  첨부파일 홍희원.jpg   


 군포문화재단은 30일 꿈의 오케스트라 군포의 홍희원 단원이 제3회 평화통일 전국청소년오케스트라 대회에서 초등 관악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포시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포시협의회가 공동 주최한 것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와 관련 악기별 비대면 방식으로 치러졌다.


 군포문화재단이 운영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군포에서는 초등 4명, 중등 8명 등 총 12명이 대회에 참여했다.


 이중 바비 헬름스의 <징글벨 락>을 트럼본으로 연주한 홍희원(둔전초등학교 6학년) 단원이 실력을 인정받아 초등부 관악부문 우수상(민주평통김포시협의회장상)을 수상하게 됐다.


 홍희원 단원은 “예상치 못하게 좋은 결과가 나왔다며 꿈의 오케스트라 군포 활동을 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즐겼더니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지도해주신 트럼본 선생님께 특히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꿈의오케스트라 군포는 지난 2012년 창단이래 9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해 제3회 과천 전국청소년오케스트라 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등 크고 작은 성과를 내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꿈의 오케스트라 군포를 통해 아름다운 예술을 배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화예술회관] 꿈의 오케스트라 군포 홍희원, 전국청소년오케스트라대회 우수상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