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지난 사랑의 소소한 추억 부르는 콘서트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02-17 조회수 100
첨부파일 첨부파일 에피톤 프로젝트_사진1.jpg  첨부파일 0214 락앤락콘서트_에피톤프로젝트.hwp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2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공연 <Rock & 樂 Concert>의 32번째 순서로 에피톤 프로젝트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 & 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소극장인 철쭉홀에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32번째 <Rock & 樂 Concert>의 주인공 에피톤 프로젝트는 015B, 토이의 계보를 잇는 작곡가 차세정의 1인 밴드다.

?

 에피톤 프로젝트는 피아노 선율 위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일렉트로니카의 색채를 입힌 사운드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귓가를  울리는 세련된 멜로디에 안타까운 여운이 남는 가사, 담담한 보컬이 더해져 만드는 서정적 발라드가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만한 지난 사랑의 소소했던 순간을 불러일으켜 강요하지 않는 슬픔을 공감하게 하는 힘을 갖고 있다.


 한편 군포문화재단은 이번 에피톤 프로젝트 공연을 시작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중단했던 공연 일정을 정상적으로 진행키로 했다.

?

 2주간의 긴급 휴관 기간 동안 2차례에 걸쳐 공연장 소독을 진행했으며, 이번 공연 당일에는 열화상카메라를 입구에 설치해 운영하는 한편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비치할 예정이다.

?

 또한 고열의심자가 발견될 경우 입장을 제한하고 즉시 격리 후 선별진료소로 이송하는 등 관객들의 안전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공연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5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문화예술회관] 지난 사랑의 소소한 추억 부르는 콘서트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