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수리산상상마을] 경력단절 여성들이 다시 꾸는 꿈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9-08-27 조회수 116
첨부파일 첨부파일 0826 경력단절여성특강.hwp   

 (재)군포문화재단은 수리산상상마을(舊 군포책마을)이 경력단절여성 지원을 위해 마련한 특강 ‘다시 꿈꾸는 학교 ? 새롭게 나를 소개하기’에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수리산상상마을은 신혼부부 및 예비부부, 경력단절여성 등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지원사업 ‘둘이하나 부부학교’를 운영 중으로, 이번 특강은 출산과 육아, 결혼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다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준비됐다.


 다음달 7일에 진행될 이번 특강은 경력단절 여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해하면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진저티프로젝트의 안지혜 강사가 준비한 특강에서는 이력서 써보기, ‘나’라는 브랜드 만들기 등 경력단절여성들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면서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수리산상상마을은 특강 참가자들을 모집 중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수리산상상마을을 방문 또는 전화(390-3082)로 신청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재단 관계자는 “경력단절여성들이 자존감을 높여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 및 둘이하나부부학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리산상상마을 홈페이지(www.sangsangvill.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8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